간편상담신청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전화로 상담받으세요

상담시간 평일 9:00 ~ 18:00

전화상담신청 남겨주신 연락처로 상담원이 전화를 드립니다.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 장례후기 ] 여자 팀장님이지만 전문가셨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본문

 최근 이 곳을 통해 부친상을 치른 회원입니다. 나이가 나이인지라 주변의 조문은 여러 번 가봤으나 이번 장례가 저희 집의 처음 장례다보니 잘 모르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집안 어른들 중에서도 저희 아버지께서 장남이다보니 도움을 구하고 의지할 어른도 마땅치 않았습니다.

 이런 상황이다보니 남자 팀장님이 맡아서 해주셨으면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사실 당연히 남자분께서 오실 꺼라고 여겼는데, 여자팀장님께서 오셨더군요. 의문을 갖거나 교체 요청을 생각할 겨를도 없이 장례를 준비하고 진행하느라 정신이 없었고, 결론적으로는 누구못지 않게 잘 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성별을 떠나 하나의 전문가분이셨고, 손님 많은 저희 집을 도우미분들과 함께 늦게까지 참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이때까지 저희 형제중에 아무도 상조를 가입한 사람이 없어, 갑작스레 인터넷으로 검색하다가, 미리 납부한 회원이 아니더라도 장례를 치를 수 있다고 하여 3일의약속을 이용하게 됐습니다. 또한 헬스조선이라는 부분에서 많은 신뢰가 갔습니다.

  단정하게 복장을 갖추고 이 많은 손님맞이도 착착 알아서 잘 해주시고, 무엇보다 저희 유가족입장에서 세심하게 신경을 써주시니 이 고마움을 몇자 글로 적기에는 부족하다는 생각입니다. 이래서 사람들이 상조를 드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꼭 주변 사람들에게도 추천을 하고 싶습니다. 덕분에 아버지를 잘 모신 것 같아 가족들을 대표하여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