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상담신청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전화로 상담받으세요

상담시간 평일 9:00 ~ 18:00

전화상담신청 남겨주신 연락처로 상담원이 전화를 드립니다.

언론홍보

본문 바로가기


언론홍보

헬스플러스 멤버십 '새 단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08-21 10:30 조회988회

첨부파일

본문

[알립니다] 10만원으로 상조, 여행, 외식, 건강검진, 웨딩 할인 혜택 받으세요

헬스조선DB
기업형 후불제 상조 '3일의 약속'을 운영하는 헬스조선이 상품 출시 4주년을 맞아 상조 서비스 뿐 아니라 여행, 병원, 외식, 웨딩 등 라이프 서비스를 대폭 확충한 새 '헬스플러스 멤버십'을 선보입니다. 선불제 상조처럼 매달 납입금을 납입하는 것이 아닙니다. 회원(가입비 10만원, 부가세포함)이 되시면 상조 서비스와 기타 라이프 서비스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통합 멤버십입니다.

회원들은 평생에 걸쳐 가족이나 지인상 등 4회의 상례를 각각 10만~3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으며, 협약 장례시설(장례식장, 봉안당, 수목장 등)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웨딩 상품은 상품별로 10만~30만원 할인되며, 8월 이후 가입자들은 전국 700개 숙박-레저시설 이용료를 최대 80% 할인 받을 수 있는 '레저스테이션' 회원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검진기관(녹십자 아이메드, KMI 등)에서도 약 25% 할인 받을 수 있으며, CJ푸드빌 전용 폐쇄몰에서 25~40% 할인된 가격으로 밀키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 밖의 혜택은 3일의 약속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십시오.

상조 서비스는 기존 상품들이 복잡한데다 막상 상을 당하면 누구나 당황해 비합리적 의사결정을 하기 쉽습니다. '준비된 3일' '정직한 3일' '존엄한 3일'을 약속하며 출범한 3일의 약속은 지난 4년간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더욱 품격 높고 정직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여행과 외식, 병원 등 보다 다양한 라이프 서비스도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