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상담신청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전화로 상담받으세요

상담시간 평일 9:00 ~ 18:00

전화상담신청 남겨주신 연락처로 상담원이 전화를 드립니다.

3대 특장점

본문 바로가기


3대 특장점

3대 특장점

소비자가 바라는 상조회사 개선사항 그래프

3일의약속은 기존 상조의 문제점을 개선한 후결제 맞춤 상례서비스 입니다.

첫째
기존 상조 상품의 문제점을 개선한 대안서비스 입니다.
둘째
고객지원을 위해, 실질적이고 다양한 혜택의 회원제를 운영합니다.
셋째
조선미디어그룹의 헬스조선이 제공하는 상례서비스라 믿을 수 있습니다.

01.모두가 기다리던 후결제맞춤상품

필요할 때 바로 전화주세요!  누구나 언제든지 즉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월 납입금 불입이 필요없는 다이렉트 상품이며,고객의 상황과 여건에 따라 존엄한 380, 정직한 259, 준비된 199, 무빈소 150 상품 중 선택 가능한 맞춤서비스 입니다.

02.차원이 다른 플러스회원혜택

단 1회, 평생회비 10만원으로 충분합니다!  회원가입으로 더 잘 준비하고, 더 많은 혜택을 받으세요.

상품 가격할인
회원 1명당 사용범위의 제한없이 4회 장례상품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120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장례서비스 이용 시 상황과 여건에 따라 4가지 상품 중 각각 선택이 가능합니다.
10년이 지나도 가입 시에 공고된 가격의 상품으로 장례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례 전문 코디
사전에 준비하실 수 있도록 엔딩플래너, 장지코디 등 상례전문가의유선상담, 방문상담, 동반출장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토탈 라이프케어
비타투어, 비타트렌 등 헬스조선 라이프케어 프로그램을 통해힐링여행 VIP서비스, 건강몰 구매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03.소비자 중심의가격 및 품질보증

헬스조선의 이름을 걸었습니다!  공정하고 투명한 가격과 최선의 품질을 보증합니다.

가격거품을 걷어냈으며, 불투명한 거래를 하지않고서비스 품질에 대하여 끝까지 책임집니다.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